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생초짜 질문요.

정****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에퀴녹스800이나 골드몬스터1000이 좋기는 한 것 같은데...

사용량이 그리 많지 않을 것 같아 퀘스트q30에 퀘스트핀포인터 정도로 만족해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그래도 억수로 고민 됩니다.


개울 사금 정도

동네주변 산 정도 생각하고

휴대성, 사용편의성, 방수, a/s, 어느 정도의 성능 등을 고려했을 때...


탐지기와 핀포인터 그리고 꼭 필요한 것 추천 좀 해주세요.


정보가 너무 많으니 혼란스럽기만 해서요.

수고하십시오.

  • 엠디몬스터 2022-08-11 17:58:55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레저용 금속탐지기 전문 업체 엠디몬스터입니다.

    첫 탐지기 선택은 언제나 고민스럽습니다. 예산이 한정되있는 상황이 아니라 용도에 맞는 가장 적합한 탐지기를 선택하시는 좋지만, 취미 활동에 무한정 지출을 할 수 없는게 저도 격고있는 현실이네요. ㅠㅠ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최선책과 차선책 두 가지로 정리해 드리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1. 최선책 1: 용도에 맞는 탐지기를 구입 에퀴녹스800에 6인치 코일 구성으로 구매 , 이렇게되면 핀포까지 예산이 200가까이됩니다. 최선책이지만 최고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2. 차선책1 : 사금탐지 비중이 높으시면, 골드몬스터 1000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연금 탐지기이기때문에 타겟 아이디가 제공되지 않아 불편할 수 있지만, 산탐이 불가능 하지는 않습니다.
    성능도 일반 입문용 탐지기 수준 이상으로 나옵니다.
    방수나 편의성(샤프트가 접히지 않았습니다, 카본 샤프트 별도 구매 가능)이 떨어지는 단점은 있습니다. 예산은 핀포까지하시게되면 130-140만원대가 될것 같습니다.

    3. 차선책2 : 고객님이 생각하시는 것 처럼 편의성을 다 갖춘대신, 사금탐지에서 성능적인면을 조금 포기하시고, 큐30을 선택하시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금탐지를 하시는 분들이 일반 금속탐지기를 사금탐사에 보조장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금탐지기 정확히 자연금탐지기의 제작의도는 어느정도 크기가 있는 너겟을 탐사하는데 있습니다. 패닝으로 채집하는 작은 사금은 사실 어느 탐지기로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금과 보통 같이 있는 다른 잡철을 찾는 용도로 사용하고, 그 주변을 패닝하는 용도로 활용합니다. 예산은 60만원대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선택하시기 바라며,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전화주세요.

    010-5781-6698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Top

Search

검색